의료상담
가장생동감있는찜닭
채택률 높음
치단근절제술 후 이빨흔들림 이갈이방지장치 껴도되는지의 여부에 대해 여쭤봅니다
전에 크라운치료를 받은 치아가 씹을때마다 통증이있어
진료받아보니 치아끝 염증이 미세하게 있다하여 치단근절제술을 받았습니다.
3주가량 지났는데 이빨흔들림이 오히려 생긴듯한데요 ㅜ
씹을때의 통증은 이게 뭔가 씹을때 느낌이 이상한것은 있는데 통증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시술부위라 잘 사용하지 않기도 하고요.
이게 이악무는것 방지장치 스플린터?(치과에서제작)를 끼고자서 그런것인지 계속 끼고자도되는지 여쭤봅니다 ㅜ
발치하기 싫은데 크라운으로는 치료 안될까요?
벌써 임플란트 하나 했고 아직 나이가 그리 많지않아 어떻게든 크라운으로 좀더 쓰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