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많이신기한펭귄
질문
답변
다이어트 식단
건강관리
25.09.15
Q.
살빼고싶을때 어떻게하면 좋을까요오?
저녁먹는게좋음 안먹는게좋음?1일1식하면 공복이길어서 너무 힘들고아침점심저녁 조금씩만먹기는 주체가잘안됨.. 그리고 나중에 꼭 식욕이터져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