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무조건푸른염소
질문
답변
근로계약
고용·노동
24.09.30
Q.
실업급여 수급기간이 남았는데 권고사직을 당했을때 수급이 가능한가요?
실업급여 수급중 취업을 하여 회사를 다니던 중 경영상 문제로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현재 회사내 권고사직 처리가 가능한데, 제가 실업급여 수급기간이 남은 상태입니다.이런 경우에 실업급여 재신청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그냥 자진퇴사 처리를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