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인생은루루처럼
인생은루루처럼
Hi
  • 자동차생활
    1일 전
    Q. 자동차에서 이런증상 있었던분있나요?핸들을 좌 또는 우로 돌릴때 소음이 나요유터하거나 주차장에서 빠저 나올때 90도 좌 우 회전시 쇠소리 나요 끼익! 끼익! 끼익!살짝 살짝 돌릴때는 안나고요직진에서 핸들에서 손을 놓으면 무조건 오른쪽으로 차가 기운다고해야하나? 오른쪽으로 살살 가요어떤 도로든소리가 나는 시점부터 그런거 같아요
  • 자동차생활
    1일 전
    Q. 자동차 정비 잘아시는분 합리적 가격선을 알고싶어요모델 아반떼HD 가솔린 10년식 161,000주행정비 목록크랭크 리데나 미세누유미션오일팬 미세누유 +미션오일라디에이터 상,하부호스 +부동액 순환식?이 기계로 하는건가요?등속조인트리어 소음(이건 아직 못찾아서 낼 다른곳 갈 예정)트렁크 크로스바?? 트렁크 지탱해주는 철때기 부서짐8년동안 한번 고장 없더니 한번에 주루룩터지네요그래도 8년동안 속석인거 없었으니 요즘차들보단 내구성 월등한듯ㅎㅎ
  • 생활꿀팁생활
    26.06.17
    Q. 불스원 스폐셜티 땡땡점 이라는 그곳 이용해보신분불스원 제품만 장착 판매하는 매장인가요? 경정비만?아니면 일반 카센터처럼 그런곳인가요?여기말고는 집에서 쫌 멀어서 그런데.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