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가장실용적인김치만두
질문
답변
주식·가상화폐
경제
3일 전
Q.
주식 성호전자 몇만원대에 사야되나요
성호전자 얼마에 사고 얼마에 파는게 좋나요 단타로 끊어서 치고 잇습니다 보통은 40000원대에 사서 47000~48000되면 파는데 성호 가격이 너무 오르락 내리락 하다보니 47000까지는 무리고 얼마쯤에 파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이번년에 얼마까지 오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