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많이젊은북극곰
질문
답변
회사 생활
고민상담
26.05.07
Q.
회사 동료가 자꾸 횡령하는데 보고만 있어도 될까요?
회사대표랑은 친인척사이고 대표밑에서 근무하는데 업체와 짜고 거래명세서로 장난쳐서 횡령하는데..보고만 있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