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스토킹 민사 소송 할까요 말까요 고민입니다안녕하세요헤어진 전남자친구가 약 1년가량 지속적으로 연락해스토킹 형사 소송 후 법적 처벌까지 나온 상황입니다.구약식으로 벌금 300만원이 나왔고, 이제 민사를 통래 손해배상청구를 받을 예정입니다.. 그런데 막상 민사를 걸려고 하니 고민이 됩니다.상대방은 저희 집 주소, 저희 엄마의 생활패턴 등 사적인 부분을 많이 알고 있는 상황이라 정말 찾아와 누구든 해하진 않을지 걱정 되고, 손해배상금도 최소 1000만원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 싶습니다.좋은 변호사를 어디서 어떻게 구해야 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