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스토킹 민사 소송 할까요 말까요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헤어진 전남자친구가 약 1년가량 지속적으로 연락해

스토킹 형사 소송 후 법적 처벌까지 나온 상황입니다.

구약식으로 벌금 300만원이 나왔고, 이제 민사를 통래 손해배상청구를 받을 예정입니다..

그런데 막상 민사를 걸려고 하니 고민이 됩니다.

상대방은 저희 집 주소, 저희 엄마의 생활패턴 등 사적인 부분을 많이 알고 있는 상황이라 정말 찾아와 누구든 해하진 않을지 걱정 되고, 손해배상금도 최소 1000만원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 싶습니다.

좋은 변호사를 어디서 어떻게 구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답변 점수 1.5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