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한참훌륭한거북이

한참훌륭한거북이

  • 형사법률
    2일 전
    Q. 형사 사기죄 경찰 수사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약 4천 정도 되는 사기를 당해 사죄로 신고했고 5월 중순경 피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고 6.23 기준 약 18 ~ 20 정도 소요된 상황에서 아직 경찰서에서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최대 3개월까지 걸리는 걸 알고 기다리는 중인데 지금처럼 기다라고 먼저 연락 올 때까지 기다리는 방법이 맞는 방법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또 다른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피고소인이 경찰 조사에 불출석할 경우 경찰에서 어떻게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현제 수사 이후 제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할지 생각한 내용입니다. 1.현제 피고소인 돈을 이미 도박 유흥 혹은 다른곳으로 뺴돌려 계좌에는 돈이 없는상황 ( 거주지 + 주민등록번호는 확보하고 제출한 상황 )2.형사 재판 결과 나오고 유죄 판결 시 민사를 진행할 생각입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