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그럭저럭기분좋은베고니아
질문
답변
종합소득세
세금·세무
26.05.26
Q.
근로소득+사업소득 종소세 신고 문의
작년 상반기는 회사 근무하고 퇴사후 하반기는 3.3만 떼고 다른 곳에서 일했는데요.근로 3100만 + 사업 1600만으로 잡혀서 ,뱉어내는 금액만 150만 이더라구요.첨 있는 일이라 종소세 신고안하면 불이익 받는 일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