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근로소득+사업소득 종소세 신고 문의
작년 상반기는 회사 근무하고 퇴사후 하반기는 3.3만 떼고 다른 곳에서 일했는데요.
근로 3100만 + 사업 1600만으로 잡혀서 ,뱉어내는 금액만 150만 이더라구요.
첨 있는 일이라 종소세 신고안하면 불이익 받는 일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작년 상반기는 회사 근무하고 퇴사후 하반기는 3.3만 떼고 다른 곳에서 일했는데요.
근로 3100만 + 사업 1600만으로 잡혀서 ,뱉어내는 금액만 150만 이더라구요.
첨 있는 일이라 종소세 신고안하면 불이익 받는 일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