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겁나칼퇴하는두루미
질문
답변
근로계약
고용·노동
26.06.19
Q.
일한지 3개월 넘은 후 근로계약서를 작성했는데 퇴사할 수 있을까요?
일한지 3개월이 지난뒤 수습기간이 끝난 후 근로계약서를 쓰려고 했다는데 근로계약서 안에는 계약일자가 적혀있지 않았습니다.이럴 경우 제가 2주뒤에 퇴사를 하고싶은데 퇴사를 해서 얻는 불이익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