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제법열심히하는복숭아
제법열심히하는복숭아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
    1일 전
    Q. 친구하고싶은 사람이 있는데요...안녕하세요.제가 이런걸 고민하는 날이 올 줄 몰랐는데제가 일하는 건물에 엄청 잘생긴 시큐리티 직원이 있습니다..또래로 보이는데 항상 인사도 잘 받아주시구요.제가 다음달까지만 근무하고 퇴사라 큰맘먹고 친구하고싶다고 번호물어보고싶은데 좀 이상하려나요..사귀자는거아니고 잘생긴 사람이랑 친구하고싶은건데...쪽지주고 물어보면 부담스러우시려나요...쪽지 줘도 괜찮다면 내용을 뭐라적어 줘야할지....
  • 임금·급여고용·노동
    26.06.09
    Q. 2년 11개월 근무에 대한 퇴직금이 궁금합니다!제가 7월 퇴사예정인데 7월 말이면 근무 개월이 2년 11개월입니다. 퇴직금은 dc퇴직연금 계좌에 1년지날때 마다 1년치씩 입금되고있는 상태구요. 그래서 항상 9월 말에 입금됐었습니다.저는 퇴직하면 11개월치가 따로 정산되어 들어오겠지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11개월치는 안준다고 왜 1년 마저 안채우냐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2년 11개월 근무면 퇴직금을 2년치만 받는건가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