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2년 11개월 근무에 대한 퇴직금이 궁금합니다!
제가 7월 퇴사예정인데 7월 말이면 근무 개월이 2년 11개월입니다. 퇴직금은 dc퇴직연금 계좌에 1년지날때 마다 1년치씩 입금되고있는 상태구요. 그래서 항상 9월 말에 입금됐었습니다.
저는 퇴직하면 11개월치가 따로 정산되어 들어오겠지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11개월치는 안준다고 왜 1년 마저 안채우냐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2년 11개월 근무면 퇴직금을 2년치만 받는건가요??
고용·노동
제가 7월 퇴사예정인데 7월 말이면 근무 개월이 2년 11개월입니다. 퇴직금은 dc퇴직연금 계좌에 1년지날때 마다 1년치씩 입금되고있는 상태구요. 그래서 항상 9월 말에 입금됐었습니다.
저는 퇴직하면 11개월치가 따로 정산되어 들어오겠지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11개월치는 안준다고 왜 1년 마저 안채우냐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2년 11개월 근무면 퇴직금을 2년치만 받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