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지나치게파란군만두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26.05.28
Q.
갓 전역한 20대 청년이 돈을 벌기 위해 뭘 해야할까요?
군적금은 현재 삼전닉스에 박아뒀습니다.언제 빼야하나 각재고 있는데 급한일 없는 이상 계속 박아두는게 맞을까요.? 망하지 않는 이상 손해는 안볼 것 같긴한데.,어디 적금 같은데 넣는게 맞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