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나치게파란군만두
채택률 높음
갓 전역한 20대 청년이 돈을 벌기 위해 뭘 해야할까요?
군적금은 현재 삼전닉스에 박아뒀습니다.
언제 빼야하나 각재고 있는데 급한일 없는 이상 계속 박아두는게 맞을까요.? 망하지 않는 이상 손해는 안볼 것 같긴한데.,
어디 적금 같은데 넣는게 맞을까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지나치게파란군만두
군적금은 현재 삼전닉스에 박아뒀습니다.
언제 빼야하나 각재고 있는데 급한일 없는 이상 계속 박아두는게 맞을까요.? 망하지 않는 이상 손해는 안볼 것 같긴한데.,
어디 적금 같은데 넣는게 맞을까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