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현재도새로운도마뱀
질문
답변
고등학교 생활
고민상담
4일 전
Q.
고등학교 시험공부 하는법을 모르겠어요ㅜㅜ
중학교때는 반에서 3-4등 하다가 과학중점 고등학교 왔는데 애들도 다 열심히 하고 무엇보다 시험이 너무 많아요ㅜㅜㅜ삼모보고 중간보고 육모 보고 기말보고수행도 너무 많고ㅜㅜ중학생땐 무조건 양으로 승부햇는데 이제 시간이 부족해서 그것도 안될것같아요 어떻게 공부해야 등급 잘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