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현재도새로운도마뱀
중학교때는 반에서 3-4등 하다가 과학중점 고등학교 왔는데 애들도 다 열심히 하고 무엇보다 시험이 너무 많아요ㅜㅜㅜ
삼모보고 중간보고 육모 보고 기말보고
수행도 너무 많고ㅜㅜ
중학생땐 무조건 양으로 승부햇는데 이제 시간이 부족해서 그것도 안될것같아요
어떻게 공부해야 등급 잘나오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고무적인대리
고딩 때는 시간 분배를 잘 해서 나눠서 공부해야 잘 되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자투리 시간에 공책에 총정리 느낌으로 계속 끄적이다보면 성적 좀 오를거에요분명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