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시험공부 하는법을 모르겠어요ㅜㅜ

중학교때는 반에서 3-4등 하다가 과학중점 고등학교 왔는데 애들도 다 열심히 하고 무엇보다 시험이 너무 많아요ㅜㅜㅜ

삼모보고 중간보고 육모 보고 기말보고

수행도 너무 많고ㅜㅜ

중학생땐 무조건 양으로 승부햇는데 이제 시간이 부족해서 그것도 안될것같아요

어떻게 공부해야 등급 잘나오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딩 때는 시간 분배를 잘 해서 나눠서 공부해야 잘 되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자투리 시간에 공책에 총정리 느낌으로 계속 끄적이다보면 성적 좀 오를거에요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