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현재도새로운도마뱀

현재도새로운도마뱀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
    4일 전
    Q. 고등학교 시험공부 하는법을 모르겠어요ㅜㅜ중학교때는 반에서 3-4등 하다가 과학중점 고등학교 왔는데 애들도 다 열심히 하고 무엇보다 시험이 너무 많아요ㅜㅜㅜ삼모보고 중간보고 육모 보고 기말보고수행도 너무 많고ㅜㅜ중학생땐 무조건 양으로 승부햇는데 이제 시간이 부족해서 그것도 안될것같아요 어떻게 공부해야 등급 잘나오나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