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한참따뜻한마음을가진갈비찜
질문
답변
상해 보험
보험
26.05.11
Q.
보험을 정비해야 할지 의문이 드는데..
40대에 접어들면서 내가 가진 보험에 대해서다시 점검하고 리빌딩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는데요다들 어때요?저는 상해사망에 대한 보장은.. 굳이 필요할까 하거든요그 외에 암에 대한 보장을 늘리는게 낫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주식·가상화폐
경제
26.05.09
Q.
이더리움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답변 요망
이더리움은 다시 상승할까?코인 시장이 다시 불장이 되는 시기는 언제일까?전쟁이 종결되어야만 불장이 찾아올까..?그렇다면 지금 모으고 있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