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말똥이
질문
답변
기타 고민상담
고민상담
5일 전
Q.
아프리카 왕달팽이 알 어떻게 처분하는 것 좀 알려주세요 ㅠ
지금 3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3마리다 성체여서 알을 너무 많이 낳더라고요 어떻게 처분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