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왕달팽이 알 어떻게 처분하는 것 좀 알려주세요 ㅠ

지금 3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3마리다 성체여서 알을 너무 많이 낳더라고요 어떻게 처분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왕달팽이의 알을 함부로 버리면 야생에서 해로운 생물이 될 수있어 함부로 버리면 안되고 주변에 준양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생명이니 만큼 그냥 죽이는건 너무 슬프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