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말똥이
지금 3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3마리다 성체여서 알을 너무 많이 낳더라고요 어떻게 처분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에펠탑선장
왕달팽이의 알을 함부로 버리면 야생에서 해로운 생물이 될 수있어 함부로 버리면 안되고 주변에 준양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생명이니 만큼 그냥 죽이는건 너무 슬프구요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