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양육비 일부미지급 연락방법없을까요양육비 조정서는 매달 100만원인데 10년동안 거의 매달 20~30만원씩 보내고있어요. 합의한적없으니 제대로 보내달라고연락하고 해도 소용없는데..최근 너무 힘들어서 계속 연락해서 20만원이라도 더 보내라 힘들다 말해도 읽씹하고 일하는곳 근처로 가서 잠깐이라도 얘기하자고해도 안나오고 전화도 안받아요.. 이제는 준비해서 지급명령이나 소송을 진행하려하지만.. 당장 양육비를 조금이라도 더 받아야하는상황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오늘도 마침 저도 전남편일하는곳 근처에 일이 있어 금방에 있으니 잠깐 보자고 문자하고 전화해도 답이 없어요.. 정말 화나고 당장이라도 찾아들어가고싶은데.. 전남편 직장은 헬스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