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내일도진지한꿩

내일도진지한꿩

  • 가족·이혼법률
    4일 전
    Q. 양육비 일부미지급 연락방법없을까요양육비 조정서는 매달 100만원인데 10년동안 거의 매달 20~30만원씩 보내고있어요. 합의한적없으니 제대로 보내달라고연락하고 해도 소용없는데..최근 너무 힘들어서 계속 연락해서 20만원이라도 더 보내라 힘들다 말해도 읽씹하고 일하는곳 근처로 가서 잠깐이라도 얘기하자고해도 안나오고 전화도 안받아요.. 이제는 준비해서 지급명령이나 소송을 진행하려하지만.. 당장 양육비를 조금이라도 더 받아야하는상황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오늘도 마침 저도 전남편일하는곳 근처에 일이 있어 금방에 있으니 잠깐 보자고 문자하고 전화해도 답이 없어요.. 정말 화나고 당장이라도 찾아들어가고싶은데.. 전남편 직장은 헬스장입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