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완벽히유익한청둥오리

완벽히유익한청둥오리

  • 치과의료상담
    26.06.19
    Q. 혹시 교정 꼭 해야만 하는 걸까요……?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 2학년 학생인데요 저는 이빨이 이상하게 자라 부모님은 교정을 원하고 계세요 하지만 저는 아픈게 싫어 싫다고 했더니 해야한다고 하시는데 꼭 해야 할까요?? 저는 솔직히 교정을 지금 까지 안했는데 불편함을 느낀건 없거든요 미래를 위해서라도 지금 하는게 맞을까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