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완벽히유익한청둥오리
채택률 높음
혹시 교정 꼭 해야만 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 2학년 학생인데요 저는 이빨이 이상하게 자라 부모님은 교정을 원하고 계세요
하지만 저는 아픈게 싫어 싫다고 했더니 해야한다고 하시는데 꼭 해야 할까요?? 저는 솔직히 교정을 지금 까지 안했는데 불편함을 느낀건 없거든요 미래를 위해서라도 지금 하는게 맞을까요?
의료상담
완벽히유익한청둥오리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 2학년 학생인데요 저는 이빨이 이상하게 자라 부모님은 교정을 원하고 계세요
하지만 저는 아픈게 싫어 싫다고 했더니 해야한다고 하시는데 꼭 해야 할까요?? 저는 솔직히 교정을 지금 까지 안했는데 불편함을 느낀건 없거든요 미래를 위해서라도 지금 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