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최고로짜릿한사냥개
질문
답변
주식·가상화폐
경제
5일 전
Q.
삼전 언제 빠지는게 가장 적기일까요?
삼성전자를 구매한지 1년 조금 넘은 거 같은데 추매를 할지 뺄지 조금 고민인데 만약 뺀다면 언제 빠지는게 가장 적기일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