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살짝쿵인사이트있는셀러리

살짝쿵인사이트있는셀러리

  • 소아청소년과의료상담
    26.05.29
    Q. 돌 전 아기 아플때 바로응급실vs소아과 오픈후 방문아이가 갑자기 아프거나 피부질환 생겼을때바로응급실 가야할지 지켜보다가 소아과 문열면 갈지 궁금합니다최근 계란알러지 인듯 온몸에 두드러기 났었는데요하필 주변소아과 모두 점심시간이어서 2시간이 지나서야 소아과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응급실 가야할까 하고 전화했지만 돌 전 아기는 봐줄수 없다 하셔서 점심시간끝나기만을 기다렸는데 2시간이 너무 지옥같은 시간이었어서 여쭤봅니다..그냥 응급실 바로 가도 될까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