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돌 전 아기 아플때 바로응급실vs소아과 오픈후 방문
성별
남성
나이대
영유아
아이가 갑자기 아프거나 피부질환 생겼을때
바로응급실 가야할지 지켜보다가 소아과 문열면 갈지 궁금합니다
최근 계란알러지 인듯 온몸에 두드러기 났었는데요
하필 주변소아과 모두 점심시간이어서 2시간이 지나서야 소아과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응급실 가야할까 하고 전화했지만 돌 전 아기는 봐줄수 없다 하셔서 점심시간끝나기만을 기다렸는데 2시간이 너무 지옥같은 시간이었어서 여쭤봅니다..
그냥 응급실 바로 가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