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유난히호기심많은아카시아나무
유난히호기심많은아카시아나무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
    26.05.26
    Q. 앞으로가 너무 고민되고 무서워요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저는 중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봤고 현재 합격을 한 상태입니다 제가 사고를 많이 쳤어서 저희 부모님도 저를 잘 믿지 못하시고 과거에 그런일이 있었어서 제가 친구들이랑 조금있어도 엄청 걱정하시는데 좀 정신차리고 고등학교가서 공부해보고 싶은데 부모님이 걱정을 많이 하셔서 그런건지 지금 빨리 하고싶은걸 정해서 그 직업에 관한것만 관련해서 열심히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부모님은 아직 너무 빠르고 고민 안해도 된다고 하시는데 자퇴를해서 그런지 앞으로 미래가 좀 걱정되는것 같아요 뭘 해야할지 모르겠고 천천히 정해도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