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매일차분한샌드위치
질문
답변
안과
의료상담
2일 전
Q.
안구건조증때문에 렌즈를 못끼겠어요
요즘 안구건조증때매 렌즈도 안끼는데 렌즈만 끼면 눈이 뻑뻑하고 렌즈가 돌아가는데 안과가서 안약도 받아서 넣고 찜질도 해봤는데 잘 해결되지 않네요.. 눈도 너무 안좋아서 안경이나 렌즈끼는데 안경이 너무 불편해서 렌즈끼는데 해결책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