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아직도유익한메밀소바
질문
답변
기타 의료상담
의료상담
25.01.05
Q.
아빌리파이 과다복용 병원 가봐야할까요?
원래 아빌리파이를 하루에 2mg씩 처방받아 먹고 있었는데,어제 6알을 한 번에 먹어서 총 12mg를 섭취했어요.몸에 큰 이상은 없는 것 같긴 한데... 병원에 가 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