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빌리파이 과다복용 병원 가봐야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17
기저질환
우울증
복용중인 약
아빌리파이 2mg, 시중 판매되는 감기약(감기때문에 일시적으로 복용중)
원래 아빌리파이를 하루에 2mg씩 처방받아 먹고 있었는데,
어제 6알을 한 번에 먹어서 총 12mg를 섭취했어요.
몸에 큰 이상은 없는 것 같긴 한데... 병원에 가 봐야 할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7
기저질환
우울증
복용중인 약
아빌리파이 2mg, 시중 판매되는 감기약(감기때문에 일시적으로 복용중)
원래 아빌리파이를 하루에 2mg씩 처방받아 먹고 있었는데,
어제 6알을 한 번에 먹어서 총 12mg를 섭취했어요.
몸에 큰 이상은 없는 것 같긴 한데... 병원에 가 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