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반월판 연골 손상 약 복용 질문이요 + 반월판 연골 손상 질문안녕하세요 2024년도 6월 쯤에 킥보드를 타다가 넘어져서 무릎을 세게 박았습니다. 그 당시 타박상으로 상처 난 것 빼면 잘 걷고 문제 없어서 그냥 살았는데요최근에 들어 양빈다리 시 통증과 무릎 안쪽 통증이 너무 심해져서 병원을 다니고 있습니다.mri도 찍어봤는데 의사 선생님께서는 반월판 연골 파열이 의심이 된다고 하셨습니다.정확히는 모르는 느낌이시고 의심간다고 일단 약 먹고 더 아프면 다시 내원해서 수술을 하던가 해보자고 하시더라구요그래서 일단 약을 타왔는데 아클펜정, 오페나딘서방정, 브로젠장용정, 파티스렌에스정이렇게 4개를 주셨습니다.그리고 추가로 다른 병원에서 관절약인 아트로다도 받았는데요같은 의사선생님이 제조해주신게 아니라 문의드립니다. 아클펜정, 오페나딘서방정, 브로젠장용정, 파티스렌에스정 + 아트로다이렇게 5개를 같이 먹어도 상관없나요 ?그리고 추가로 질문드립니다.현재 병원을 두군데를 갔는데 처음 간 병원에서는 mri보시고 이상 없다고 하셨구요두번째 간 곳에서는 반월상 연골판 파열이 의심이 된다고 하셨습니다.이런 경우 심한 경우가 아니라 의사선생님들의 진단이 나뉘는 것일까요?저도 계속 아파서 병원을 또 여러군데 가보긴 할건데 진단이 나뉘니까 어떤 경우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