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보증금을 못돌려받아 너무 답답하네요2025년 2월에 취업해서 보증금 200에 33 원룸을 구했고사정이 생겨서 2026년 4월에 방을 나가기로 했고집주인과 통화해서 나가는걸로 합의하고보증금을 나눠서 주겠다고 해서미리 반은 받았는데 나머지 100을 아직 못받았습니다5월 한달동안 전화도 수십통 하고 메시지도 보내고해도 답장도 없고 답답하네요100만원이라 애메해서 소송하고 이런거 하기에는시간이랑 돈을 더 쓸거같기도 해서어떤식으로 해결할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