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두근대는쫄면
- 미술학문Q. 국내에서 다니기 좋은 게임회사 없을까요?꿈이 원화가 일러스트 레이터라.. PRAGMATA나 크로노 오디세이, 스텔라 블레이드 같은 실사 & 반실사 류에 아트 쪽으로 들어가고 싶어요! 안 좋은 회사와 좋은 회사 알고 계신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스텔라 블레이드의 경우 게임 회사가 시프트업이라고 하던데 찾아보니 평이 안 좋더라고요ㅜㅜ 그렇게 안 좋나요?
- 자산관리경제Q. 학생인데 알바 해보는게 좋을까요??학생인데 알바 하면 경력도 쌓고 좋다는 소리를 들어서요 장단점 알려주세요! 근데 미성년자 구하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