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잉오렌지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청년도약계좌 하고계신분들 !!!!청년미래로 갈아타나요? 아님그냥 나두나요? 저는 12월말에 퇴사 예정인데 나두는게나을까요 바꾸는게 나을까요?!!!!!
- 생활꿀팁생활Q. 급냉새우 회로 먹어봄적 있나요????생새우 먹고싶은데 급냉새우밖 없네요 ㅠ 그거 먹어도 갠찮을까요? 횟감으로요!!!!!!!!냉동 후 해동해서 먹으면 되나요?ㅠ
- 생활꿀팁생활Q. 요즘 생새우 마니 올라오던데 너무먹고싶은데ㅠ급냉새우 밖에 안파는거같아요 혹시 그걸로시캬서 해동해서 생으로 먹어도될까요? 그러고 혹시나 2-3일 냉동했다가 해동해서 먹을수있나요? 아님 그냥 오자마자 2일정도 냉장에 나두규 바로 먹어야하나요ㅠ ?지금시켜서 토요일에 먹고싶어요 ..
- 예금·적금경제Q.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엔 얼마를 ..?넣어두는게가장 이득인가요? 많이 넣어두면 이자가 더 많나요? 아님 얼마 이하까지가 더 좋는건가요?입출금 가능하며이자 많이 붙는 파킹 통장 추천 해주새요
- 생활꿀팁생활Q. 아파트 가계약 금 넣은 상태인데 상황이바껴서 취소하려고 하는데 가계약금은 다 돌려받을수 있나요? 혹시못받는 경우 어째해야하는지 좀 알료쥬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월드컵 표 규매 어디서 하나요? ??????다른나라에서 해서 가지는 못하지만 zzzz zz ....누구조아해요? 저는 강인이..쏜.. 희찬.. 등등?ㅋㅋㅋㅋㅋ ㅠ ㅠ 대한민국 화이팅
- 기타 스포츠스포츠·운동Q. 월드컵 오전에 하는데 볼수있너요?ㅠ대부분 직장인들이라 잘못볼거같은데 ㅠ 이범에하는 월드컵 거의 오전에 하나요? 보고싶은데 아쉬운마음이에요 ㅠ 대한민국 화이팅 ㅠㅠ
- 생활꿀팁생활Q. 디올 쿠션 케이스 리필 다른거랑 호환 되는거 있나요?디올 리필은 비싸서 더 저렴한걸로 같이호환되는 리필 없을까요? 있으면 츠천좀 해주새요 ~ㅠ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디올쿠션 케이스인데 둘다써보신분 있나요?재질이 뭐가더 낫고 두개 장단점이 있을까요? 공홈에서 리필만 잘못사서 케이스만 따로 사야해서 뭘살지 고민됩니당 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지나가다 폰 파는 분들 한테 잡혀서 액정 갈고왔는데앱 들어가보라하고 여러가지 말하던데 뭐 따로 하는건 없어보였는데 이상한거 하진않았겠죠? 용량이나 요금제 이런거 보긴했어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