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작은나침판
질문
답변
생활꿀팁
생활
17시간 전
Q.
보통 같은형제거나 자매끼리 더친한가요?
저는 여동생이 있는 언니인데요. 가끔 친오빠나 남동생이 있는 집안이 부럽더라고요. 보통 같은 성별 형제자매 형제끼리, 자매끼리가 더 친한 편인가요, 아니면 오빠 여동생, 누나 남동생 같은 남매도 비슷하게 친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