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언니랑 오빠있는 삼남매의 막내인데요 각자의 장점이 있는거같아요!! 언니는 화장품이나 물건같은거 잘 나눠주고 확실히 동성이라서 그런지 오빠보다 더 친한것같아요 가끔 싸우긴하는데 고민상담그런거는 역시 언니가 좋은것같아요! 오빠는 별로 얘기는 안하지만 가끔 간식같은거 잘 사주고 잘 챙겨주는것같아요 그래도 확실히 같은 성별 형제자매끼리 더 친한편인것같네요!!
대부분의 형제들이나 자매 들은 별로 친하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빠와 여동생 또는 누나와 남동생 이 있는 집에서는 어렸을때는 많이 싸우기도 하고 서로 말도 안하고 그러다가 어느 정도 나이가 들어 가면서 친하게 지내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4형제 이지만 어릴때 많이 싸웠고 지금은 서로 이해하고 친하게 지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친하지 안은척을 해도 속으로는 가족을 많이 사랑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