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보통은격렬한비둘기
질문
답변
종합소득세
세금·세무
26.05.04
Q.
대학원생 인건비(기타소득) 질문 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석사과정을 다니고 있는 대학원생 입니다.제가 8월부터 시작해서 12월까지 인건비를 지급받았고, 인건비 지급일이 밀리게 되어서 8,9,10 월분만 11월에 지급 되고나머지 11,12월분은 2026년에 지급이 되었습니다.이번 종합소득세 신고 시에 2026년도에 밀려받은 2025년 11월,12월분은 포함이 안 되는게 정상인건가요?모르는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여쭙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