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머릿속이 너무 복잡한데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요?제가 인간관계가 작년에 망해서 이번에 잘 할 수 잇을까? 했는데 아니네요..고민상담을 해준 친구한테 싫어하는 행동?을 말했는데 그 친구가 하고 있고 또 다른 친구는 싫은걸 너무 티내면서 친구랑 놀때 나도 낄 수 있나?하고 조심히 물어보면 거절 당하는데 인스타 스토리 보면 다른친구들을 껴서 놀고있네요 진짜 너무 힘들고 또 짝사랑을 했었는데 지금은 포기한 상태구요 한살 연하를 좋아했는데 그 중에 좋사랑 친한 여사친이 걔를 좋아하는걸 알아버려서 그냥 말햇는데 그 둘이 사귀는거 같아 너무 큰 배신감이 느껴져요 이 머릿속 생각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