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속이 너무 복잡한데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요?

제가 인간관계가 작년에 망해서 이번에 잘 할 수 잇을까? 했는데 아니네요..고민상담을 해준 친구한테 싫어하는 행동?을 말했는데 그 친구가 하고 있고 또 다른 친구는 싫은걸 너무 티내면서 친구랑 놀때 나도 낄 수 있나?하고 조심히 물어보면 거절 당하는데 인스타 스토리 보면 다른친구들을 껴서 놀고있네요 진짜 너무 힘들고 또 짝사랑을 했었는데 지금은 포기한 상태구요 한살 연하를 좋아했는데 그 중에 좋사랑 친한 여사친이 걔를 좋아하는걸 알아버려서 그냥 말햇는데 그 둘이 사귀는거 같아 너무 큰 배신감이 느껴져요 이 머릿속 생각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인간관계로 인해 조금 힘드신거 같네요.

    그렇다고 인간관계를 신경쓰지않고 놓아버리는것도 쉽지않죠

    참 생각이 많고 힘드실거 같아요.

    음.. 저는 생각이 많을때 산책하는걸 좋아한답니다.

    혼자 노래들으며 걷다보면 잡생각들이 없어지는거 같아요.

    아니면 산책하며 생각들을 정리하는것도 좋구요.

    화이팅 하시고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 지금부터 축구를 열심히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축구를 누구보다 잘하면 보통 다 해결됩니다. 화이팅.

  • 고민이 많고 머릿속이 복잡하다면

    잠시 머리를 쉬는편도 좋습니다

    가벼운 런닝이나 악기연주처럼 머리를 안쓰고

    잠시 휴식할 수 있는 취미를 가져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