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대로독특한비버
- 연애·결혼고민상담Q. 아파트 다가 (대출이 낀) 반반결혼 맞나요?보증인원은 예신 측에서 부족해서, 남은 인원에 대해 반반 부담하자고 제안했어요. 대출이 있는 자가이지만 23평 아파트도 보유 중입니다. 그래도 결혼은 반반 부담하는 쪽으로 합의한 상태예요.식권 비용도 반반 부담하는 것이 맞는지 고민 중이에요. 저희 측 하객은 170명이고, 예신측 하객은 100명입니다. 지방에서 서울로 오는 인원이 많지 않아 50명 정도밖에 안 올 것 같아요.식장 장소는 장인, 장모님 승인 없이 예신이랑 이야기해서 서울로 정했습니다. 이 부분도 저때문에 서울에서 잡은것처럼 이야기하는 예신그래서 식권 비용을 양쪽이 반반 부담하는 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 미주·중남미여행Q. 신혼여행 다들 어디로 갔다오셨나요?예신이는 1순위 몰디브근데 가격이 후덜덜...2순위는 하와이 그리고 마지막이 그리스..여기서 더 밑으로 가기는 싫다하는데...생각이 많아지네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너무 불안하실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요즘 이직 준비중인데 면접까지 시간이 있는데..너무 불안하네요너무 불안하실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여?그래도 열심히 지내다가 이직하고 싶어서 잠시 쉬는데너무 힘드네요
- 내과의료상담Q. 배가 아플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배아플때 병원 간다? 약을 먹는다?저는 주로 그냥 화장실 몇번 다녀오면 괜찮아지는것 같은데이러면 위랑 장을 망가뜨리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