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파트 다가 (대출이 낀) 반반결혼 맞나요?
보증인원은 예신 측에서 부족해서, 남은 인원에 대해 반반 부담하자고 제안했어요.
대출이 있는 자가이지만 23평 아파트도 보유 중입니다.
그래도 결혼은 반반 부담하는 쪽으로 합의한 상태예요.
식권 비용도 반반 부담하는 것이 맞는지 고민 중이에요.
저희 측 하객은 170명이고, 예신측 하객은 100명입니다.
지방에서 서울로 오는 인원이 많지 않아 50명 정도밖에 안 올 것 같아요.
식장 장소는 장인, 장모님 승인 없이 예신이랑 이야기해서 서울로 정했습니다. 이 부분도 저때문에 서울에서 잡은것처럼 이야기하는 예신
그래서 식권 비용을 양쪽이 반반 부담하는 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