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억수로차분한갈색곰
질문
답변
산업재해
고용·노동
1일 전
Q.
회사에서 사대보험을 미납할경우 어떻게 처리해야하죠?
직장가입자인데 회사에서 4대보험을 1년이상 미납한사실을 알게되었습니나당연히 급여받을때 다 공제하였습니다.이럴경우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형사소송을 진행하게되면 대표는 벌금만 내고 미납금에 대해 납부 의무가 사라지는게 사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