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처음부터보고싶은귀족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4일 전
Q.
삼성전자..LG전자...전망은어떨까요?..50만전자갈까요?
주식이야기입니다..삼선전자나..LG전자전망을알고싶어요..주가가엄청빠졌는데...사야할까요---?빼야할까요--?여러분들에생각을알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