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자동차 보험처리 진행중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대구 동성로 근처에서 가벼운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급정거로 인한 후방추돌로 제 과실 100인 것 같은데 진행사항 중 궁금한게 있어서 글올렸습니다. 제가 후방 차량입니다.보험 연락이 왔을때 상대 차량 범퍼 교체로 200이 넘게 나왔습니다. 상대 차량과 제 차량 합해서 200 넘으면 할증이라서 자차수리 진행해도 할증은 똑같고 자차 수리 시 금액 별로 자기부담금이 나온다고 하셨습니다.1. 자차 수리 하든 안하든 할증 금액은 같다고 하셨는데, 자차 수리 시 건수에 따른 할증이나 다른 불이익은 없나요?2. 사고 처리 현황을 확인했더니 상대 차량에 카시트가 있어서 대물 처리가 2개로 되어있던데 이것도 건수에 따른 할증이나 다른 불이익은 없나요?3. 상대방 측이 병원을 가게 되면 대인처리가 대물처리랑 건수 다르게 적용되나요? 인원에 따른 차이도 알고 싶습니다.다행히 상대 차량에 계시던 분들은 외상은 없으셨는데, 자동차 사고가 처음이라 궁금한게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