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충분히이상한개나리
질문
답변
기업·회사
법률
26.05.09
Q.
삼성전자 사측과 노조파업 이슈 어떻게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사측과 노조간에 마지막 해결을 위하여 다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사측은 10%의 이익율과 노조는 하이닉스보다 더 많은 요구를 하고 있는거 같은데, 접점을 찾아서 잘 해결될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나라경제를 위해 잘 해결되길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