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체리혈관종 제거레이져 받았는데 망한건가요..?이마에 체리혈관종이 있어서7년정도 전에 레이져 제거를 했어요 그땐 듀오덤 붙혀주는 점빼는 레이져로 했던것 같은데 피만 엄청났지 안빠지고 그대로 였거든요 2번이나 했는데.. 그래서 포기하고 살다가이번주 수요일 (4일전) 에 피부과가서 혈관레이져를 받았는데연고를 바르거나 밴드를 붙히지 않아도 된다고 했고, 멍들었다가 사라질거라고 했는데처음엔 점이 까맣게 변했다가 지금은 튀어나오고 빨갛고 더 커졌어요 ㅠㅠ 통증은 없는데 망한건가요..?첫번째사진 - 시술 전두번째사진 - 시술 후 당일세번째네번째사진 - 4일 후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