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체리혈관종 제거레이져 받았는데 망한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이마에 체리혈관종이 있어서
7년정도 전에 레이져 제거를 했어요 그땐 듀오덤 붙혀주는 점빼는 레이져로 했던것 같은데 피만 엄청났지 안빠지고 그대로 였거든요 2번이나 했는데.. 그래서 포기하고 살다가
이번주 수요일 (4일전) 에 피부과가서 혈관레이져를 받았는데
연고를 바르거나 밴드를 붙히지 않아도 된다고 했고, 멍들었다가 사라질거라고 했는데
처음엔 점이 까맣게 변했다가 지금은 튀어나오고 빨갛고 더 커졌어요 ㅠㅠ 통증은 없는데 망한건가요..?
첫번째사진 - 시술 전
두번째사진 - 시술 후 당일
세번째네번째사진 - 4일 후 오늘
1개의 답변이 있어요!